1. HOME
  2. 게시판
  3. WB NEWS

WB NEWS

  • WB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CSA코스믹, 말레이시아 첫 진출
작성자 원더바스 (ip:)
  • 작성일 2018-01-05 15:35: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9
평점 0점


말레이시아의 명동에서 전 세계 소비자 사로잡는다.

CSA코스믹, 말레이시아 첫 진출


- 16브랜드 & 원더바스 쿠알라룸푸르 최고의 번화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렌하이트88’ 입점

-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 받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말레이시아에서 첫 선




▲ 말레이시아 플레이 업 어드밴스(Play up Advance)




K-뷰티 문화를 이끄는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이 말레이시아 대형쇼핑몰 ‘파렌하이트88(Fahrenheit88)’에 16브랜드와 원더바스를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파렌하이트88은 유동 인구가 많아 말레이시아 최고의 쇼핑 지역으로 손꼽히는 쿠알라룸푸르의 잘란 부킷 빈탕(Jalan Bukit Bintang)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이다. 이중에서도 16브랜드와 원더바스가 입점한 ‘플레이 업 어드밴스(Play up Advance)’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여러 가지 브랜드를 한 데 모아 쇼핑 편리성을 극대화한 화장품 편집숍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 뷰티 브랜드를 첫 선보이기 위한 최적의 유통 채널이다.


16브랜드는 대표 제품인 ‘16 핑거펜’, ‘16컬러룰스’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에서부터 구름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사랑 받는 ‘16 구름 크림’ 전 라인, K-뷰티의 상징인 쿠션 팩트 ‘16 에어빔 팩트’ 등을 입점했다. 원더바스는 미국, 중국, 일본 등지에서 한국 여성들의 클렌징 비법으로 소개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살롱 드 떼’와 ‘살롱 드 떼 더 샤워’,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당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중국 시장 공략과 동시에 동남아, 일본, 북미 등에 진출해 글로벌 시장을 다각화 하는 방향으로 리스크를 분산할 방침”이라며 “동남아시아 지역 중 특히 말레이시아의 경우 한국 연예인들의 동안 피부에 대한 동경으로 한국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에 말레이시아 진출을 기점으로 향후 동남아시아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고 말했다.


실제 국제통화기금(IMF)의 발표에 따르면, 말레이시아는 동남아시아에서 세번째로 큰 경제규모를 갖고 있으며 화장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이 이뤄지는 국가로, 한국무역협회(KITA)는 최근 말레이시아는 히잡의 간소화와 함께 직장 여성수의 증가로 얼굴을 드러내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과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았던 것에서 아이 메이크업을 비롯해 베이스 및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 추세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 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