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WB NEWS

WB NEWS

  • WB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출시
작성자 원더바스 (ip:)
  • 작성일 2018-06-15 11:53: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4
평점 0점

2스텝으로 쉽고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 완성!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출시

  

-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 최신상

- 클렌저와 시트 마스크가 1장으로 결합된 2스텝 제품, 쉽고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 완성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1ea/ 3,000원)’을 출시했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최신상이며 2스텝으로 구성돼 누구나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으로 가꿀 수 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마스크팩 상단에 부착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먼저 사용하면 된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밀싹, 라임, 스피룰리나 등 10가지 녹색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데, 이 거품이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맑게 정화한다.


그런 다음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자연 소재인 텐셀 원단의 연둣빛 시트 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된다. 물과 친한 친수성 섬유로 촉촉한 에센스를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하고 예민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클렌징과 스페셜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한 먼지를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하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시트 마스크의 2스텝으로 구성돼 여름철 홈케어 아이템으로 유용한 것은 물론 여행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으로 케어할 수 있는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http://www.chosungahbeaut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